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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세계적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기인 PlayStation®을 한국에서 지속적으로 성장시키고 확대하기 위한 비즈니스 사업을 맡고 있습니다. SIEK는 세계적으로 뛰어난 개발자들이 만든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유통하며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하드웨어

매일 새로운 도전을 거듭하며 향상되는 소프트웨어를 최상의 환경에서 구현하기 위해 PlayStation®은 끊임없는 발전을 거듭하여 최고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기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습니다.

  • PS® 1994년 12월 일본 발매, 1995년 미국과 유럽에서 공식 발매 시작(전 세계에서 1억 대 이상 판매된 최초의 비디오 게임 콘솔)
  • PS2 2000년 3월 일본부터 발매. 한국은 2002년 2월 발매(2011년 11월 21일 기준 전세계 누적 판매량 1억 5천만 대 기록)
  • PS3 2006년 발매. 한국은 2007년 6월 발매(2011년 11월 2일 기준 전세계 누적 판매량 8천만 대 기록)
  • PS4 2013년 11월 북미에서 최초 발매. 한국은 2013년 12월 17일 발매(2014년 4월 6일 기준, 전세계 누적 판매량 700만 대 기록)
  • PSP 2008년 10월 PSP® (PlayStation®Portable) PSP-3005 시리즈 발매
  • PSP go 2009년 10월 PSP® (PlayStation®Portable) go 발매
  • PS Vita 2012년 2월 PlayStation®Vita 발매
  • PS Vita TV 2014년 1월 16일 PS Vita TV (VTE-1005 시리즈) 발매

소프트웨어

액션, 슈팅, 스포츠, 레이싱 등 여러분을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세상으로 초대하는 소프트웨어가 지금도 전 세계에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발매 소프트웨어 수

(2013년 12월 31일 기준)

발매 소프트웨어 수
아시아(※1) 북미 유럽 전세계(※2)
PlayStation® 4,944 1,335 1,639 7,918
PlayStation®2 5,394 1,814 3,772 10,980
PlayStation®3 (※3) 1,690 974 1,836 4,500
PlayStation®4 (※3) 7 15 16 38
PlayStation®Portable (※3) 2,428 628 1,069 4,125
PlayStation®Vita (※3) 311 83 85 479

(※1) 일본,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타이틀 수

(※2) 총 타이틀 수

(※3) 다운로드 타이틀은 제외

서비스

온라인 네트워크를 통해 PlayStation®의 세계를 더욱 넓혀주는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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